정통밤만쥬

200618 뮤지컬 '모차르트' 후기 본문

국내 공연 후기

200618 뮤지컬 '모차르트' 후기

정통밤만쥬 2020. 6. 20. 11:29

코로나19가... 참 힘드네요

제 월급은 줄었는데... 업무는 배로 늘었습니다

돈도 없는데 시간도 없는 생활이 계속 되네요

주말인 지금도 일 하려고 컴퓨터 앞에 앉았다가 일이 눈에 들어오지 않아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

 

저번에 본 뮤지컬 '오페라의 유령'을 또 보려고 몇 번 예매는 했었는데, 족족 취소했었습니다.

이번주는 야근 하지 말아야지... 했는데 결국 야근으로 이어지더라구요.

 

다행히도 뮤지컬 '모차르트'를 본 18일은 휴무라 볼 수 있었습니다.

물론... 결국 뮤지컬 끝나고 밤 늦게 집에 와서도 새벽까지 일했지만요...

오가는 관객 분들 얼굴이 너무 잘보여 가렸습니다

위 사진은 뮤지컬 끝나고 나올 때 찍은 사진입니다.

이 날은 입장시간에 맞춰 도착했습니다.

오자마자 티켓 수령하러 티켓 창구로 달려갔죠.

 

티켓 인증샷입니다.

티켓 창구 바로 맞은 편에는 MD를 팔고 있었습니다.

MD줄이 굉장히 길더군요.

저야 원래 살 생각은 없었는데 그래도 뭘 파는지 궁금해 리스트만 봤습니다.

시나리오 북도 팔더군요. 제가 갔을 땐 이미 품절인 상태였습니다만 이건 사고 싶었습니다.

 

 

이 날의 캐스트진 입니다.

예매할 땐 몰랐는데, 이 날 모차르트 역을 맡은 박강현 배우의 첫 공연이더군요.

저야 제가 볼 수 있는 시간에 맞춰 예매한 거라 몰랐는데 배우의 첫공연을 보게 되어 영광이었습니다. 

 

1층에는 이런 전시도 있었습니다.

많은 분들께서 줄 서서 사진을 찍으시더라구요.

 

뮤지컬 소개 영상이 나오는 판넬도 멋있더군요.

 

뮤지컬은 재밌었습니다.

오랜만에 보니 감회가 새롭네요

황금별은... 언제 들어도 멋있습니다.

 

Comments